보험뉴스

 

한화생명에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카톡할 수 있도록 라이브챗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. 라이브챗 서비스는 카톡 등을 이용하여 채팅하면서 보험에 대한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도록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. 보험은 혼자 가입하기에 내용을 파악하는 게 어렵기에 누가 옆에서 도와주거나 콜센터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 하지만 이런 콜센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자 웹 채팅을 이용하여 상담 서비스를 개발한 것입니다. 이를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에는 모바일이나 PC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실시간 상담 탭을 누루고 보험 상품에 관한 내용이나 가입할 때 필요한 상담 등에 관한 유형의 질문을 선택하고 남기면 됩니다.

 

이에 관한 상담시간은 따로 정해져 있어 알아두셔야 하는데요.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입니다. 이 시간 동안에는 관련 상담사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상담시간 외에는 자주묻는 질문이라고 되어 있는 곳에 여러 질문에 대한 답변이 있으니 참고하실 수 있는 내용을 찾아보시면 됩니다.